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싱글] 빈티지박스 Vol.1 > 매드클라운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매드클라운 mad clown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싱글] 빈티지박스 Vol.1 발매일 : 2016.09.23 2017.11.16 10,34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16 16:58 조회10,343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그게 뭐라고



'케이윌','매드클라운'!  [빈티지 박스(VINTAGE BOX) VOL.1] "그게 뭐라고"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인디뮤직의 협업 프로젝트 '빈티지박스'가 베일을 벗는다.

‘빈티지박스(VINTAGE BOX)’는 국내 인디뮤직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명곡들을 스타쉽 아티스트들과 함께 재해석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 인디씬의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알리고 음악시장을 다각화하고자 하는 상생 프로젝트. 첫 시작으로 마니아층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있는 어쿠스틱 듀오 '어쿠루브(김재희, 고닥)'의 "그게 뭐라고"가 낙점되었다.

'어쿠루브'의 "그게 뭐라고"를 '케이윌'과 '매드클라운'이 새롭게 재해석한 이 곡은 이별후에 느끼는 그리움을 애써 감춰보려는 마음을 매드클라운만의 생활밀착형 가사와 랩으로 표현한 곡이다. 무심한 듯 던지는 '매드클라운'의 랩과 '케이윌'의 목소리가 가슴 먹먹한 그리움이란 감정을 담아내고 있다.

또한 빈티지박스 프로젝트는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와 시리즈별 아트워크 콜라보레이션으로도 관심을 끈다.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는 건국대 애니메이션과를 졸업하고, 현재까지 크고 작은 전시와 각종 브랜드와의 협업 작업을 진행해왔다. 농구와 조던 등의 패션아이템을 향한 관심, 소년과 소녀의 이야기들을 주된 소재로 작업하며 지금의 젊은 친구들이 좋아하는 감각적인 관심사들을 그림으로 풀어낸다. 작품 속 등장인물의 성향이나 취향, 화면이 다 담지 못하는 숨은 스토리 표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견고한 필력을 바탕으로 하는 섬세한 인물 표현이 특징이다.

한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 몬스타엑스, 브라더수, 우주소녀, 샵건이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 중이며, 자회사인 스타쉽엑스를 통해 국내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선도한 바있어 이번 행보에 대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그누보드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5,024
어제
7,082
최대
18,347
전체
8,769,918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