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OST] 뷰티 인사이드 OST Part.4 - 내 생에 아름다운 > 케이윌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케이윌 K.WILL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OST] 뷰티 인사이드 OST Part.4 - 내 생에 아름다운 발매일 : 2018.10.23 2018.10.23 9,77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작성일18-10-23 19:47 조회9,772회 댓글0건

본문

뷰티 인사이드 OST Part.4 
케이윌 - 내 생에 아름다운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네 번째 OST 공개!

황금빛 OST 라인업의 하이라이트 [내 생에 아름다운], 믿고 듣는 명품 보컬 케이윌 참여!

오직 한 여자만 알아보는 남자 ‘서도재(이민기)’의 마법 같은 로맨스가 시작됐다!

오직 그녀만 알아보는 남자 서도재(이민기), 한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그린 [내 생에 아름다운]이 공개된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지난 6회 방송에서 화제의 장면인 일명 ‘관제탑 키스 엔딩’으로 분당 최고 시청률을 끌어올리며 마침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차갑고 까칠하지만 오직 한 여자를 향한 서도재(이민기)의 순애보가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명품 보컬 “케이윌”이 가창한 서도재의 메인 테마곡 [내 생에 아름다운] 음원 공개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으며 드디어 오늘, 화제 속 베일을 벗었다.

[내 생에 아름다운]은 싱어송라이터이자 ‘용팔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선보였던 작곡가 진민호의 곡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감정까지 놓치지 않는 발라드곡이다.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군주 등 참여하는 OST마다 연이은 메가 히트를 기록해 “OST 치트키”라 불리는 케이윌의 아련하면서도 따뜻한 목소리로 완성되었으며 앞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질 한세계X서도재의 마법 같은 로맨스에 힘을 싣는다.

 

[Credit]

Lyrics by 하나

Composed by 진민호

Arranged by 진민호

 

Directed by 윤재희(톰이랑제리)

Piano 진민호

String 융스트링

Guitar 이병호

Bass 김해찬

Chorus 진민호

Midi programming by 진민호

Vocal directed by 더네임

 

Recorded by 정기홍(최다인, 이찬미) @Seoul Studio, 장민 @ M크리에이티브 Studio

Mixed by 정기홍(최다인, 이찬미) @ Seoul Studio

Mastered by 전훈 @Sonic korea

그누보드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2,577
어제
7,082
최대
18,347
전체
8,767,471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